CEO 인사말

Every Greatness!
존경하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구촌을 하나로 엮는 인터넷을 통해 여러분과 인사 나누게 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주)대한케미칼"에 보내주시는 격려와 성원에 이 자리를 빌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위기"에서 "정상"으로.. "살아있는 유일한 목적은 성장하는 것"
(주)대한케미칼은 경제 위기 상황 속에서도 획기적인 재무구조 개선과 과감한 사업구조조정을 통해 Green Technology, 즉 녹색경영을 시작합니다. "Design is Loving others"라는 말이 있습니다. 욕구 고도화와 감성화에 회사가 함께하지 못하면 성장할 수가 없습니다. "(주)대한케미칼"은 이제 녹색경영과 친환경 디자인 경영이 함께하는 회사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창조적 긴장경영.. "안심할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
세상은 엄청난 정보의 홍수 속에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한 때 IT라는 트랜드가 이제는 Industry 4.0 인것 같이,
매일같이 성장하고 창조성을 극대화하여 4차 산업혁명에 반 박자라도 따라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ndustry 4.0을 통한 제조업의 성과전략은 우리에게 가능합니다. 나아가야 할 때이며 또 기회는 왔습니다.
Relentless Pursuit of Better! Relentless Pursuit of Excellence!
좋은 습관은 곧 평생의 습성이 되며 이는 곧 성공으로 이어집니다.
"최고를 향한 끊임없는 추구"를 통해 다양한 부가가치를 창출하여 빠르게 회복하는 신흥시장에 집중하고자 합니다. 글로벌 회사를 목표로 대한민국에 큰 기둥이 되고자 합니다. 이것이 "대한"의 글로벌 녹색 전략입니다.
Ready for New DECADE
다시 한번 저희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